오늘 저희 학원에서 가정으로 발송한 가정통신문입니다.

[ 첨부파일 ] 참고하세요. 

----------------------------------------------

안녕하십니까?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하이탑학원에서 인사드립니다.

기온이 급감하여 자녀들의 건강이 염려되는 계절입니다. 하이탑학원 재원생들의 가족모두가 건강하시고, 댁내에 맑은 햇살만큼이나 환한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최근 언론의 보도와 금일 매트로라는 지하철 무가지의 기사 내용과 관련하여 우리 학원도 11월 30일 휴강을 하는지 문의하시는 학부모님들이 계셔서 본 안내문을 보내 드립니다. 본 하이탑학원은 교과부의 직할법인인 사단법인 한국학원총연합회의 정회원으로서 학원총연합회에서는 11월 30일에 휴강을 결정한 바 없으며 따라서 우리 학원도 정상수업을 합니다.

학원총연합회의 결정을 따르지 않는 일부 학원들의 휴강과 우리 학원과는 관계가 없음을 유념하시어 혼란 없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동봉해 드리는 서명부는 중소자영업자들의 카드수수료 인하를 위한 서명부입니다. 수수료의 인하에 동의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서명하여 보내주시면 소중히 사용토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가족과 이웃의 서명도 함께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드수수료의 과다 문제는 현재 범 국가적인 사안으로서 우리 학원에서도 카드수수료를 낮추는 일에 동참하며, 수수료가 낮아짐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잉여금은 전액 재원생들의 복지와 추후 수강료 인상 억제에 사용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하루 먼저 시작하는 것이 일년을 앞서갈 수 있는 법입니다. 하이탑학원은 항상 앞서가는 학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1월 24일

관인 하이탑보습학원 원장 조 문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