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학원총연합회 제14대 회장에 박종덕 대표 당선



2017_02_23_IMG_2771수정1s.jpg 
당선자 박종덕02s.jpg
○ 전국 100만 학원교육자를 이끌게 될 한국학원총연합회 제14대 회장에 박종덕 대표(전주대성학원)가 당선됐다.

○ 본회는 2월 23일(목) 공군회관 3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제42차 정기대의원총회’를 열고 제14대 회장을 선출했다.  

○ 금번 선거에는 총 3명의 후보자가 출마하였으며, 1,2차 두 번의 투표를 통해 본회 제14대 회장에 당선됐다. 
    - 본회 정기대의원총회는 과반수의 대의원이 참석해야 성원되며, 선거 시 과반의 득표를 얻어야 당선된다.

○ 박종덕 당선자는 선거공약으로 △방과후 교육정책개발실 상설 운영 △학원총연합회 시‧도지회와 계열의 대립‧갈등을 해소 △전국상해보험중개사 설립 통한 인건비, 홍보비 등 합법적인 총연 예산 확보 및 안정화 △총연 재정 확충안으로서 발전기금 조성 등을 제시했다. 

○ 박종덕 당선자는 당선소감에서 “학원총연합회의 화합과 소통, 학원의 안정된 발전을 위해서 저를 지지해주신 대의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반대표를 주신 대의원님들의 의견도 겸허히 수용하여 헌신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부끄럽지 않은 리더가 되겠다.”고 말했다.

○ 덧붙여 “민주적, 합리적 자세로 전국 100만 학원교육자의 대변자로서 맡은 소임과 역할을 다하며 건강하고 희망찬 학원교육의 미래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박종덕 당선자는 전북대학교 법대 및 동 대학원을 졸업했고, 현재 전북대 법대 초빙교수로 활동하며 법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전주대성학원을 운영하며 인재육성 및 교육정책 연구 등 교육발전 비전 제시에도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지난 4.13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전북 완산을에 출마하여 정책연구 전문가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한국학원총연합회 전라북도지회장, 전주시 인재육성재단 이사, 민주평화통일정책자문회의 자문위원,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연수교육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