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희 더민주 전국직능대표자회의 총괄본부장과 간담회 갖고 학원 현안 논의




IMG_160727_전현희의원님간담회01ss.jpg 

IMG_160727_전현희의원님간담회05-2ss.jpg 

IMG_160727_전현희의원님간담회08ss.jpg 

IMG_160727_전현희의원님간담회16ss.jpg 


○ 한국학원총연합회(회장 박경실)는 7월 27일(수) 학원연합회관 대회의실에서 더불어민주당 전국직능대표자회의 총괄본부장을 맡은 전현희 국회의원(서울 강남구을)과 간담회를 갖고 전국 100만 학원교육자의 고충을 전달하며 학원의 지원·육성방안을 건의했다.


○ 전현희 의원은 6월 1일자로 더민주 전국직능대표자회의 총괄본부장에 임명되어 17개 시도 및 지역위원회 직능단체 등 전국에 분포된 직능 조직을 총괄한다. 이에 따라 본회는 학원 현안문를 건의하고자 전현희 의원과 간담회를 추진하게 됐다.  


○ 이 자리에는 더불어민주당 측에서는 전현희 의원, 최영찬 직능국장, 박경필 직능부국장, 김흥수 보좌관이 참석했고, 본회에서는 박경실 회장을 비롯하여 신종연 수석부회장, 황인배 총무이사, 이병래 부회장, 황성순 부회장, 이유원 미술교육협의회장, 조미희 보습교육협의회장, 김혜영 경기도지회장, 백동기 대전광역시지회장, 전호용 충청북도지회장, 양희완 전라북도지회장, 임정동 경상북도지회장, 박표진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 간담회는 △학원교육 인식 전환  △사교육비 경감정책 △방과후학교 관련 법의 문제점 △어린이 통학차량 안전 운전 등 본회 주요 현안 사항을 설명하고 이에 대해 전현의 의원과 질의응답 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