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사이트맵
한국학원총연합회

학원교육의 건전한 발전과 새로운 가치 실현

공지사항

[알림] 약물중독 근절을 위한 전국 초중고 학생문화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번호 325   작성일 2023-06-23 15:07:58   조회수 1,668

약물중독 근절을 위한

전국 초중고 학생문화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한국학원총연합회가 주최하고 교육부와 법무부 후원으로 열린 <약물중독 근절을 위한 전국 초중고 학생문화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합니다. 

6월 26일 시상식 현장에 수상하신 모든 분들과 가까운 학우, 가족들, 그리고 이번 대회를 지원해주신 관계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대회 기간동안에 영어스피치, 미술, 음악, 숏츠영상 공모전에 참가한 많은 학생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대회의 주제의식을 표현한 훌륭한 작품과 경연으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번 대회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참여해주신 학생 여러분과 뒤에서 지원해주신 학부모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학원총연합회는 앞으로도 학교폭력, 약물남용 등과 같은 심각한 사회문제들로부터 청소년들을 보호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우리 학생들이 재능을 마음껏 키우고 꿈을 펼쳐나갈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해나가겠습니다.  

 

시상식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이번 대회의 유종의 미를 다함께 기쁘게 거두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행사명: 약물중독 근절을 위한 전국 초중고 학생문화경진대회 시상식

- 일   시: 2023. 6. 26. (월) 15:00 - 18:00

- 장   소: 국회체험관 (국회박물관 2층,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

 시상식 브로셔(링크)

 대회 스케치 영상(링크) 

 

※ 참석하시는 수상자분께서는 등록을 위해 14:30분까지 행사장으로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알림] 약물중독 근절을 위한 전국 초중고 학생문화경진대회 개최 및 참가 안내
다음글
광고문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