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사이트맵
한국학원총연합회

학원교육의 건전한 발전과 새로운 가치 실현

사진뉴스

[11월28일] 이유원 총회장, 서비스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정부포상
번호 559   작성일 2022-11-28 16:46:41   조회수 2,809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표창을 수여받은 이유원 총회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이원욱 국회의원(맨왼쪽),  박인복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장(왼쪽에서 세번째), 이형일 기재부 차관보(맨 오른쪽)와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이유원 한국학원총연합회장이 서비스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정부포상(경제부총리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기획재정부는 매년 서비스산업 관련 종사자로서 서비스산업을 육성하고 발전시키는데 공헌한 단체, 기업 및 개인 중에서 (사)한국서비스산업총연합회 회원 추천을 받아 정부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주)그린섬미술학원 대표이사인 이유원 총회장은 일자리 창출과 투자확대를 통해 서비산업 발전과 국민경제의 성장잠재력 확충한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유원 한국학원총연합회장을 비롯한 서비스산업 유공자들이 시상식 이후 단체 기념촬영을 가졌다.

11월 28일 오후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사)한국서비스산업총연합회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로서 진행된 이날 유공자 표창 수여식에서는 이유원 총회장 외에도 10여 개의 개인, 단체 등이 기재부장관 표창을 수여 받았다. 시상식에는 이원욱 국회의원, 기재부 이형일 차관보, 박인복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장, 한국학원총연합회와 한국서비스산업총연합회 임직원, 서비스산업총연합회 회원사 관계자 등이 참석해 유공자들을 축하했다.


▲한국서비스산업총연합회는 11월 28일 오후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서비스산업 유공자 표창 시상식을 열었다.

끝.

이전글 [언론기사] 학원총연합회-적십자사, 어린이 이용시설 종사자 안전교육
다음글
광고문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